카테고리 없음

카드포인트 바로 현금입금! 숨겨진 포인트(현금) 11만원 입금

블리스쩡 2021. 1. 14. 16:03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현금입금 바로받기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하며 물건 구매도 참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카드별 적립율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다는 사실은 많이 알고 계실거에요.
그러나 그 포인트를 현금으로 입금받으려면 각 카드사 별로 입금 요청을 해야 하니 번거롭기도 하고 사실 귀찮기도 합니다. 
카드가 한개가 아니고 여러개라면 더욱 번거로워 포인트 조회하기 하여 입금요청하는 분들은 많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2021년 1월 5일부터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이체 서비스가 시행이 되면서 수 많은 카드 사용자들이 접속을 하여 시스템 과부하까지 생기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뿐 아니라 과거에 사용했었던 신용카드에 적립되어 있었던 포인트까지 모두 한 번에 조회가 되고 있어서 너무 쉽고 편하게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입금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인데요. 

 

 

혹시 아직 모르셨던 분이 계시다면 카드 포인트 조회하기 얼른 해보시기 바랍니다. 
현금화 할 수 있는 카드 포인트가 얼마나 되는지 궁금해서 조회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저희 가족도 너무 궁금해서 직접 카드포인트 종합조회 계좌이체 서비스를 이용을 해보았는데요. 
저희 어머니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하나카드와 예전에 사용했었지만 지금은 사용하지 않는 신한카드, 비씨카드 등 모든 카드에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가 한눈에 바로 확인이 되었고 바로 입금요청을 하여 11만원을 입금받으셨습니다. 
굉장히 흡족해하셨는데요.

 

 

저도 너무 궁금해서 바로 카드 포인트 조회하기 해보았습니다. 
저는 우리카드, 국민카드, 신한카드, 비씨카드에서 총 5만원정도 포인트를 한눈에 확인하여 입금요청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신청하는지 간단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이나 컴퓨터에서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이라고 검색합니다.

 

 

카드포인트 현금입금 사이트 바로가기

 


상단에 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통합조회 & 계좌입금'을 클릭해줍니다. 

본인확인을 위해 간단하게 휴대폰 본인인증을 한 뒤 위임장동의를 클릭해줍니다.
화면이 바뀌면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모든 본인확인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카드포인트 조회하기 해볼 수 있는 카드종류들이 나옵니다. 
대부분의 카드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 입니다. 
하단의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이렇게 우리카드, 국민카드, 신한카드, 비씨카드 총 4개의 카드에 쌓여있는 포인트를 한 번에 바로 확인할 수 있었고 전부입금 버튼을 클릭하여 모두 입금요청을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주로 사용하는 카드가 우리카드 인데요.
우리카드에 적립되는 위비꿀머니 포인트로 지난번 카드대금 결재를 하였더니 47,185점만 남아있던 거네요.
저처럼 포인트로 카드대금 결제를 하지 않았다면 더 많은 포인트가 적립되어 있을 것입니다. 

 

 

 

카드 통합포인트 조회하기 서비스로 꽁돈이 생긴기분이 들어 너무 기분이 좋은데요.
이런 카드포인트가 많이 적립되어 있는데 사람들이 알지 못해 소멸되고 있는 카드포인트가 1000억원 이상이라고 합니다.
너무 아깝죠.
포인트는 돈과 똑같은거니 꼭 조회해보셔서 입금받으시기 바랄게요.


 

 

 

내 명의로 가입된 사이트 조회 하여 한번에 탈퇴하는 꿀팁

내 명의로 가입된 사이트 조회 하여 한번에 탈퇴하는 꿀팁 온라인으로 다양한 물건을 구매할 수도 있고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시대입니다. 그러다보니 그 수 많은 사이트에서

happylife010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