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자동차 과태료 한방에 조회해보기

블리스쩡 2021. 2. 17. 11:19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기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고지서를 분실하는 등 다양한 이유로 자동차 과태료를 못냈을 경우 예전에는 과태료 종류별로 금액 확인을 해서 각각 따로 납부를 해야만 했습니다. 

자동차를 폐차하려는데 그 동안 미납한 자동차 과태료를 납부하려고 했으나 고지서를 분실했기 때문에 무엇을 위반을 한 것이고 어디에 납부를 해야하는지 몰라 답답한 경험을 해본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시켜드리기 위해 주정차 위반, 전용차로 위반 등 다양한 자동차 과태료 정보를 통합해서 조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과태료 조회하기 너무 간편해졌으니 꼭 미리 조회해보세요.
자동차 과태료 종류에는 주정차 위반, 전용차로 위반, 녹색교통지역 운행제한 위반, 자동차세 미납, 의무보험 미가입 과태료, 정기검사 미필 등 다양하게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의 과태료를 그동안은 각각 다른 기관에 금액을 조회한 후 따로 납부해야만 했던 것이죠. 

 

하지만 이제는 "차량번호 조회하기" 이 버튼만 눌러서 아주 쉽게 한방에 자동차 과태료를 조회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서울시 교통위반 단속조회 ( cartax.seoul.go.kr ) 사이트에 접속하면 됩니다.

 

 

▶ 자동차 과태료 한방에 조회하기 바로가기 

 

 

이렇게 이번에 새롭게 개설된 시스템에서 전용차로 또는 주정차 위반 결과에 대해 이견이 있다면 의견을 진술할 수 있고 이의 신청도 할 수 있게 서비스가 제공되었습니다.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 이용하고자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서울시 전역의 공영주차장이나 견인차량의 보관소 위치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번호로 과태료 조회하기

 

 

▼ 카드포인트 조회후 현금으로 한방에 입금받기. 지금 바로 해보세요.

 

카드포인트 바로 현금입금! 숨겨진 포인트(현금) 11만원 입금!

많은 분들이 신용카드를 사용하며 물건 구매도 참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카드별 적립율에 따라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다는 사실은 많이 알고 계실거에요. 그러나

happylife010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