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자주름을 기준으로 윗 쪽이 볼록해져서 팔자주름이 더욱 도드라져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노화로 인한 증상으로 볼 수 있는데요.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방을 잡아줄 수 있는 피부나 근육, 인대의 힘이 약해지면서 팔자주름 윗 쪽에 볼록해진 광대지방이 더욱 뭉쳐지면서 팔자주름이 심해보이게 되는 것입니다. 

또는 팔자주름 주위에 있는 지방이 푹 꺼져서 주름이 심해보이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렇게 두 가지 경우에 빠른 효과를 보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팔자주름 필러를 찾고는 합니다. 

필러의 역할이 튀어나온 부위를 줄여주고 들어간 부위를 볼록하게 해주는 것입니다. 


광대쪽이 광대지방으로 인해서 튀어나오면 팔자주름이 깊어보이기 때문에 인모드나 슈링크로 그 볼륨을 낮춰서 팔자주름이 옅어질 수 있게 해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방법으로 하게 되면 꺼짐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아서 인모드나 슈링크로 완벽하게 효과를 기대하기엔 역부족인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꺼지는 부위를 볼록하게 해주는 조치가 필요한데요.

볼록하게 해주는 방법은 보형물삽입, 지방이식, 필러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 중에 팔자주름 에는 필러가 가장 적합한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 에 필러를 가장 추천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가장 간편하다.

- 언제든지 다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런데 필러로 팔자주름을 완전하게 펴는 것 보다는 주름을 살짝 남겨두어 자연스럽게 했을 때가 가장 만족도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팔자주름 필러의 단점은 밀리면서 이동한다는 점인데요.


 


팔자주름 필러의 형태가 겔 형태이다보니 잘 움직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고 입 주변에 근육이 많아서 잦은 움직임으로 필러의 겔까지 이동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러를 맞을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이 이러한 겔의 움직임을 최소화시켜줘야 한다는 점입니다. 

팔자주름 필러의 이동을 최소화 하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방법은 필러를 맞을 정확한 위치에 놓는 것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팔자주름 선을 보면 콧날바로 옆에 붙어있는 꺼진부위가 있을 것입니다. 

그 위치에 필러로 채워주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피부층에서 얕게 피부 바로 밑에 필러를 놓는 것보다는 뼈의 바로 위쪽에 높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뼈의 바로 위쪽은 근육의 아래쪽 부위로 그 정도 깊은 위치에 놓아야 되겠죠. 


정확한 위치에 필러를 놓을 경우 그 위치는 혈관들이 많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에 많은 주의를 요구합니다. 

그러니 당연히 시술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받아야겠습니다. 


그리고 필러가 자리를 잡기까지 2주에서 길면 4주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 기간동안은 필러가 이동하지 않게 크게 웃거나 말을 많이 하지 않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너무 큰 표정의 변화를 주게 되면 이동이 잘 되기 마련인데요.

이 부분이 쉽지 않다면 팔자주름 주변의 근육을 보톡스로 살짝 억제해주는 것도 방법일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