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19가 생각보다 너무 오래 지속되다보니 많은 사람들의 일상이 바뀌었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주말을 끼고 있는 황금연휴가 다가오면 해외여행을 많이들 다녀왔는데 지금은 생각도 못할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 백신과 치료제가 나오면 언젠가는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이 올 것입니다. 

그 날이 오면 꼭 가봐야할 해외여행지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당장은 떠나지 못해 아쉽지만 나중을 기약해봅시다. 


코로나19가 끝나면 꼭 가봐야할 첫번째 해외여행지는 뉴질랜드 입니다. 

뉴질랜드는 대자연이 살아숨쉬는 여행지로 아주 깨끗한 풍경을 선사해주는 나라입니다. 

뉴질랜드의 남섬 퀸즈타운부터 북섬 오클랜드까지 이어지는 공간은 600개의 작은 섬들이 모두 모여 있어서 다른 여행지에서는 결코 경험하기 힘든 신비로운 대자연을 볼 수 있죠.

그래서 뉴질랜드 관광 할 때 이 경로는 반드시 가야합니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한 답답함을 뉴질랜드 관광 으로 시원하게 해소하는 날이 어서 오길 기다려봅니다.

두번째로 추천해드릴 해외여행지는 캐나다 입니다. 

캐나다 여행지는 뉴질랜드와는 또 다른 대자연의 웅장함을 볼 수 있고 정말 수 많은 인종의 사람들이 찾아오는 여행지 입니다. 


캐나다 서쪽에는 아주 높게 솟아올라와 있는 로키 산봉우리들이 모여 있는데 이 장소는 필수로 가봐야 하는 캐나다 여행 필수코스 입니다. 


 


캐나다 여행  을 떠나면 바쁜 일상에서 쫓기듯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휴식과 여유로움을 선물해줄 것 입니다. 

대신 캐나다는 굉장히 넓은 국가라서 지역마다 날씨의 차이가 많기 때문에 본인이 여행하고자 하는 지역의 기후는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해드릴 해외여행지는 대만 여행 입니다. 


 


대만 여행 은 이미 마니아분들이 굉장히 많을 정도로 인기가 아주 많은 여행지 입니다. 

게다가 대만은 우리나라와 가까운 편이기 때문에 큰 부담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여행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대만 여행을 가면 이국적인 향취를 강하게 느낄 수 있어서 아주 기억에 많이 남을 여행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대만은 버스나 기차 등의 교통수단이 잘 되어있어서 처음 방문을 한다고 해도 크게 어려움이 없을 것이며 맛있는 음식들이 즐비해있는 먹거리도 아주 유명해서 이 먹거리는 꼭 가야 하는 곳입니다. 

먹거리에서는 곱창국수, 과일빙수, 돼지고기 덮밥 등의 음식은 꼭 먹어야할 음식입니다.